회보제작 및 발송업체 계약승계 업체 선정 공고
제31대 총동문회에서는
2022년 6월 8일(목) 총동문회 홈페이지를 통하여 경희동문회보를 제작 배포하는 업체를 공고를 통하여 “광고비를 수주받아 디자인, 인쇄, 우편발송비, 우편포장비 등 일체의 제작경비, 인쇄경비 및 발송배포 비용을 책임”하는 업체로 ㈜유니온스테이션을 6월 30일(목)에 선정하였습니다. (다이어리, 인명록 포함)
(주)유니온스테이션은 총동문회와 위와같은 조건의 계약을 체결하고 이에 대한 <회보발행 약정서>에 따라 ㈜유니온스테이션은 최선을 다하여 계약 이행을 하였으나 수입보다 몇 배가 많은 지출로 인하여 적자의 폭이 큼에 따라 더 이상 위와 같은 조건으로 총동문회와 계약 이행이 불가능할 것으로 판단하여, ㈜유니온스테이션의 적자비용을 승계하고 위 계약 내용과 동일한 조건으로 동문회보 제작 및 발송 비용을 책임 할 업체를 선정하고자 합니다. 총동문회를 사랑하는 동문님들께서 운영하는 광고수주·편집인쇄·우편발송 등 관련 사업 업체의 뜻있는 참여를 바랍니다.
- 내 용 -
1. 조건 :
① 광고비 수입으로 동문회보, 인명부, 다이어리를 제작(디자인,편집,인쇄)하고 배포(우편발송비,회보포장비)하는 일체의 모든 비용을 책임하는 업체
② 업체의 이행약정서 제출 조건 - 총동문회는 일체의 비용지급이 없는 조건임
③ (주)유니온스테이션의 본 사업비 적자 인수 책임
2. 공모접수 마감완료 일자 : 2022년 9월 8일(목) 18:00
3. 공모업체 선정완료 일자 : 2022년 9월 14일(수) 14:00
4. 공모접수 방법 : 제안서 및 사업자등록증 이메일 접수 (khua2001@hanmail.net)
5. 문의 : 02-744-8855
경희대학교 총동문회 사무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