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법대ㆍ법전원 총동문회 정기총회
2025년 4월 15일 법대ㆍ법전원 총동문회 (회장 신동권, 법81) 는 한국프레스센터 20층 프레스클럽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다소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법대 56학번부터 07학번, 법학전문대학원 10기까지 약 70여 동문들이 참석하여 행사장 열기는 뜨거웠다
윤태상 사무총장 겸 경산회 회장(법 81)의 사회로 진행된 1부에서는 국민의례에 이어 신동권 회장의 인사말씀과 전영덕 총동문회장의 축사가 이어졌고 현황 및 업무경과 보고와 24년도 결산보고, 감사보고가 이어졌다. 또한 예병목 전임 동문회장(법79)에 대한 감사패 수여식이 있었고, 1부 마지막 순서로 연세대 음대를 졸업하고 미국 존홉킨스대 피바디음대 장학생으로 유학을 떠나는 신동권 회장의 막내딸인 신지우양의 피아노 연주로 분위기는 한층 고무되었다.
강승규 총무국장(법90)이 진행한 2부 순서에서는 행사 당일 생일을 맞이한 배태수 동문(법58)에 대한 깜짝 생일파티도 있었다.
또한 박정훈(법83) 모교 법학전문대학원장과 법대동문회 산하 모임인 고황기우회, 고황법우회, 경산회, 양진후원회, 경희법조인회, 여성동문회의 회장 그리고 총무의 인사 말이 있었고 56학번 이세열 동문의 말씀을 시작으로 많은 동문들의 옛 추억과 에피소드를 들으며 잠시 나마 마음은 학창 시절로 돌아갔다.
이번 행사를 위하여 고영은 부회장(법84)은 손수 제조한 호두안주를 제공하여 많은 박수를 받았다. 마지막으로 신동권회장은 행사를 위해 많은 협찬과 기부를 아끼지 않은 총동문회와 동문들에 대한 감사말씀을 드렸고 동문들은 서로의 건강과 행복을 손가락을 걸고 약속하면서 행사를 마무리하였다.
기사제공: 법대·법전원동문회 강승규(법90) 총무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