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과대학동문회 14 • 15대 회장 이 • 취임식 가져ㆍㆍㆍ
과대학동문회는 14대 김형성회장(건축공학.83)과 15대 김완길회장 (화학공 학.85)의 이•취임식이 2022년 12월 17일 총동문회 4층 대회의실에서 있었다.
공과대학동문회는 9개 학과, 건축공학과, 건축학과, 기계공학과, 사회기반시스테공학과, 산업경영공학과, 정보전자신소재공학과, 원자력공학과, 환경학 및 환경공학과, 화학공학과로 구성되어 있다. 공과대학동문회는 지난 12월 6일 총동문회 4층 대회의실에서 공과대학동문회 임시회의를 열고 참석자 만장일치로 15대 공과대학동문회장으로 김완길 화학공학과(85) 전회장을 추대하였다.
이임하는 김형성회장(건축공학 83)은 2017년 12대 동문회장으로 취임하여 13대. 140 동문회장으로 봉사해왔다. 동문회와 당시 황주호 공과대학장(현 한국수력원자력 사장)과 분기별로 정기적인 교류를 통해 동문회와 학교가 서로 소용하는 기회를 가져왔다. 이를 통해 공과대학동문회는 흐트러졌던 동문회를 새롭게 정비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모교에 발전기금, 장학금 등 기부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에 김형성 동문회장은 "황주호 당시 공과대학장님이 공과대학동문회에 애정을 갖고 협조해 주셔서 동문회가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라며 인사말을 전했다. 또한. 동문회장으로 취임 후 9개 학과가 참여하는 골프대회를 개최하여 친목을 다지고, 공과대학 동문록을 발행하여 동문 간 소통의 기초를 만들었으며 동문록 판매 수익 은 공과대학 발전기금으로 전액 기부 하였으며, 각 학과별 송년회, 각 학과 행사, 공과 대학 50주년 행사 준비와 450여명의 동문 참여 등 공과대학동문회가 발전하는데 꾸준하게 많은 봉사를 실천해왔다.
취임한 15대 김완길동문회장은 "공과대학동문회가 모교, 총동문회와 적극적으로 교류하고 소통하여 상생 발전할 수 있는 동문회가 되게 하겠다"며 간단한 취임사로 대신하였다.
김완길 동문회장은 12대, 13대, 14대 동문회장으로 봉사해주신 김형성 이임회장과 강승제사무총장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공로패와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15대 김완길 공과대학동문회장 취임을 축하드리며 공과대학동문회 발전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