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가을 등산대회 성료
경희대학교 총동문회는 2024년 10월 26일(토) "2024 경희대학교총동문회 등산대회"를 개최하여 북한산 원효봉 정상(510m)을 전원 사고 없이 등반하였다. 2022년부터 시작된 山정상등산 대회는 이번이 4번째이다. 약 110여 명이 참여한 이번 등산대회는 재학생들도 다수 참여하여 다양한 학과와 다양한 연령대의 동문들이 재학생들과 교류하는 자리도 되었다.
동문들은 오전10시 북한산 초등학교 정문 앞에 모여 총동문회가 준비한 물과 김밥, 모교 깃발을 제공 받았음은 물론, 북부동문회 류경연(경영대학원01) 회장 타월 100개, 前 북부동문회 변찬희(건축공학81) 회장 보온병 80개를 협찬하여 "2024 경희대학교총동문회 등산대회"에 참여한 동문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출발전 동문들은 출발 전에 다 같이 모여 이환열(스포츠지도 01) 동문의 구령에 맞춰 단체 준비운동을 하고 원효봉으로 향했다. 동문들은 함께 산에 오르며 담소도 나누고 휴식도 취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원효봉 정상에 오른 동문들은 북한산 경치를 감상하며 점심식사후 단체 사진을 촬영을 하고 하산하였다. 이후 귀갓길에는 북한산 초등학교 인근 식당에 모여 정겹게 뒷풀이를 하였다.
뒷풀이 장소에서도 동문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졌다. 김국이(대학원04) 동문이 "마카롱 장바구니" 100개를 후원하여 뜻 깊은 자리를 축하했다.
이날 등산대회에 참여했던 박도원(국어국문17) 동문은 “참가할지 고민을 많이 했는데 오니까 보람차고 동문 선배님들이 잘 챙겨주셔서 고마웠다” 고 소감을 전했으며, 박상철(행정69) 동문은 “이번 등산대회에 무엇보다 후배들이 많이 참여해서 좋았고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들을 계기로 경희대학교총동문회가 더욱 발전하고 커져 나갔으면 좋겠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