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학교 총동문회는 2023년 졸업생 중 총동문회에 회원을 가입한 신입동문회원을 환영함과 동시에 2022년 12월부터 2023년 9월 말까지 총동문회에 임원회비와 평생회비를 납부하여 주신 동문님께 감사를 드리고자 2023년 “Thank you Party”를 동문 회관 옥상 K 가든에서 1차(10.14)와 2차(10.21)에 걸쳐 개최하였다.
“Thank you Party”에서는 1, 2차에 걸쳐 신입 동문 회원과 임원회비, 평생회비를 납부하여 주신 동문님 중에서 약 80여 명의 동문들이 자리를 함께하였다. 또한 이 자리에는 Thank you Party”를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봉사를 하여준 재학생들도 참여하였다. 재학생 문유정(미디어 21)동문은 '맛있는 고기도 구워먹고 와인도 한잔하니 행복하다'며 선배님들께 감사인사를 전하였다. 또한 재학생 이영기(사학과 22)동문은 '봉사를 하며 선배님들을 맞이하고 같이 고기도 먹으면서 좋은 시간을 가지게 되어 행복한 시간이라며 다음에도 또 이런 시간을 원한다'고 하였다. 또다른 재학생 오종석(정보디스플레이 21)동문은 '북한산과 창덕궁이 어우러진 멋진 뷰에서 선배님들과 좋은 자리를 함께하고 있다'며 재학생들에게 졸업하면 꼭 참여하라는 말을 전하였다. 김완길 (화공85) 공과대학 동문회장은 현금 200만원을 후원하였고, 고영은 (법학 84) 총동문회 복지위원장은 맛 김치 10Kg을 제공해 주어 뜻 깊은 “Thank you Party”가 되었다.
이날 “Thank you Party”에서는 총동문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여 주신 동문들과 새롭게 가입해주신 신입동문들이 경희라는 이름 아래 학번, 학과를 초월하여 격의없이 선후배가 하나 되어 흥겨운 자리를 만들었다. “Thank you Party”가 열린 동문회관 옥상 K가든은 창덕궁, 종묘, 북악산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하며 바비큐와 와인을 함께 할 수 있는 경희 동문만의 특별한 공간이다. “Thank you Party”는 2022년부터 시작되어 이제는 정기적인 경희인의 파티로 자리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