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종관-고객만족 서비스 위한 CV발족
로그인
회원가입
회원메뉴
마이페이지
자유 게시판
1:1 문의
전체메뉴
총동문회 소개
인사말
연혁
역대회장
조직현황
회칙 및 운영규칙
장학재단 안내
동문회관 오시는길
경희사랑카드
동문신용카드
뉴스
총동문회 뉴스
산하단체 뉴스
동문 동정
경조사
포토 갤러리
영상 갤러리
동문회보
(구)동문회보
모교 소식
공지사항
공지사항
행사안내
동문우대업체
동문우대업체
동문회비
회비 안내
회비납부 현황
동문ID카드 발급
총동문회 소개
인사말
연혁
역대회장
조직현황
회칙 및 운영규칙
장학재단 안내
동문회관 오시는길
경희사랑카드
동문신용카드
뉴스
총동문회 뉴스
산하단체 뉴스
동문 동정
경조사
포토 갤러리
영상 갤러리
동문회보
(구)동문회보
모교 소식
공지사항
공지사항
행사안내
동문우대업체
동문우대업체
동문회비
회비 안내
회비납부 현황
동문ID카드 발급
총동문회 소개
인사말
연혁
역대회장
조직현황
회칙 및 운영규칙
장학재단 안내
동문회관 오시는길
경희사랑카드
동문신용카드
뉴스
총동문회 뉴스
산하단체 뉴스
동문 동정
경조사
포토 갤러리
영상 갤러리
동문회보
(구)동문회보
모교 소식
공지사항
공지사항
행사안내
동문우대업체
동문우대업체
동문회비
회비 안내
회비납부 현황
동문ID카드 발급
경희대학교 총동문회
Kyung Hee University Alumni Association
동문 동정
뉴스
총동문회 소개
경희사랑카드
뉴스
공지사항
동문우대업체
동문회비
동문 동정
총동문회 뉴스
산하단체 뉴스
동문 동정
경조사
포토 갤러리
영상 갤러리
동문회보
(구)동문회보
모교 소식
동문동정
조종관-고객만족 서비스 위한 CV발족
작성일
2007-03-16
▲조종관 (한의73/ 26회, 대전대학교 부속 둔산한방병원 병원장, 총동문회 이사)
지난 3월 2일 고객만족서비스를 위한 CV(Customer Value)를 구성하고 박족식을 가졌다.
조동문은 병원의 간호팀, 원무팀, 약제팀 등을 중심으로 고객 만족, 고객 감동을 극대화하여 병원의 열린 정책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삭제
수정
목록